PRIHANTORO, PRIHANTORO and Nam, Jeesun and Ahn, Aerim and Frej, Yassine and Park, Sangtaek and Sim, Senghye Multilingual Noun Dictionary: Korean-Indonesian-Arabic-English. HUFS Book.

Abstract

이 책은 한국어를 학습하는 외국인 학생들이 한국어 어휘부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명사(Noun)의 의미를 습득하고 이해하는 데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만들어졌다. 외국인 학습자에 있어 특히 ‘인도네시 아어’, ‘몽골어’, ‘아랍어’를 모국어로 하는 학습자들이 자신들의 모국어 와의 대역어를 통해 한국어 명사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 다. 주어진 외국어 어휘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하여 자신의 모국어로의 번역을 수행하는 작업은 해당 어휘의 의미를 습득하기 위한 가장 직접 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의 하나이기 때문이다.

Subjects:P Language and Literature > P Philology. Linguistics